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도 엄마야 등장인물 알기쉽게 한번에 정리하기

나도 엄마야 등장인물 알기쉽게 한번에 정리하기



첫방송부터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를 보는데 조금이나마 이해가 잘 되실 수 있도록 나도 엄마야 등장인물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줄거리 자체도 대리모라는 설정으로 파격적인 부분도 있으며, 빠른 전개는 물론 몰입도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때문에 더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는 것 같은데요~




내 유전자는 아니긴 하지만 내몸으로 낳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모성애를 느끼게 되는 대리모, 교통사고로 인해 남편과 뱃속의 아이까지 잃게된 극중 윤지영인 배우 이인혜와, 재벌가의 큰며느리인 극중 최경신 배우 우희신씨는 영구불임 선고를 받고 시부모의 압박에 기달리다 대리모 의뢰를 하게된 역할로 나옵니다.



이 둘 사이를 중심으로 여러명의 나도 엄마야 등장인물 이 나타나 지게 되는데요~




나도 엄마야 등장인물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무래도 최경신이 바로 윤지영의 남편과 아이를 교통사고로 빠트리게 했다는 장본인 이라는 것 입니다.



주요인물이 두배우 말고 극중 신상혁역의 배루 알렉스씨 경우 신회장의 둘째아들로 이기적인 전부인과 이혼을 한 뒤에, 새롭게 시작하는 화장품 사업하던 도중 만난 윤지영에게 이끌리게 되는 역할도 있고, 경신의 절친이자 후배인 산부인과의사인 극중 오혜림역의 배루 문보령씨는 결혼은 싫지만 자식은 갖고싶어 싱글맘으로 정자를 기증받아 임신에 성공하는 역할로 출연하게 됩니다.



이렇게 간단히 나도 엄마야 등장인물 에 대해 주요인물만 알아보았는데도 스토리가 흥미진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단번에 드는데요~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사람을 받게 될지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감사합니다.